대출과 비교를 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복잡한 서류나 과정이 필요없으며 , 간단한 인증번호 하나로 결제가 가능하기에 빠르게 입금까지 진행이 되다보니 많이 이용을 하시는 거 같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현재 같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물어와서 나는 평택에 어머니는 부천에 거주하시고 상황을 전화로 전달받고 신고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렸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먼저 요금을 납부하여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액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또 ,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럽게 고객을 시도할 경우 통신사 측에서 차단이 됩니다.

그리고 담당경찰관과 상담을 하고, 필요한 내용을 말씀드리면서 접수를 했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각 통신사별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어플)으로 부가서비스 항목에 들어가서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소액결제 현금 신청하시면 됩니다.

삼성페이 앱에 '휴대폰 결제'를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미납이든 정책상 불가이든… 소액결제 불가를… 더 보기 »소액결제가 안될때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방법

하지만 고객센터 상담원은 “통신사에서 직접 결제 취소를 할 수 없다”면서 결제업체 번호를 가르쳐줬고, 이씨는 통신사에서 알려준 번호로 전화를 걸어 결제를 취소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