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상품권, 게임머니/아이템 등을 구매하여 직접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거나, 개인정보 유출에 관련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당 결제 내역이 존재하지 않는단다... 니미럴 분명히 돈은 나갔는데 존재하지 않는 내역이라는건 또 무슨 개소리인지...

이점 유의하시어 사칭 문자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페이 앱 내 공지사항 '삼성 페이 사칭 문자 주의'에서 확인하실 소액결제현금화 수 있습니다.

이마트등 되야지... 일부등 안되면 또 난감하겠군요...이마트등 되게해주세요 그럼 일부매장 제외 없지않겠죠^^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이전글통장은 사고 파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글소액결제 현금화 한 번에 이해하기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싶고, 제가 받은 피해가 구제 될 수 있도록 도움 요청 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